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
보도자료

2019 영광 e-모빌리티 엑스포를 소개합니다.


보도자료 게시판으로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첨부, 글내용 안내표입니다.
제목 2019 영광 e-모빌리티 엑스포, 야구장에서도 홍보전력투구 !
첨부 크기변환_0827명예해설_(1).jpg(0.93MB)

영광군(영광군수 김준성)은 올해 926일부터 930일에 개최되는 2019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야구장에서 열띤 홍보를 펼쳤다.

 

기아타이거즈 대 삼성라이온즈 경기를 cmb광주방송에서 중계하는 동안 영광군수가 1일 명예해설로 초청되어 이모빌리티 엑스포 홍보와 규제자유특구 지정, 상사화축제 등 다양한 홍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.

 

cmb 신조한 캐스터와 오리궁뎅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전 해태타이거즈 레전드 선수출신인 김성한 해설위원과 함께 이모빌리티 산업의 중심도시로 발돋움하게 된 성과와 올해 엑스포 개최 계획, 7월에 확정된 이모빌리티산업 규제자유특구 지정에 대한 의미와 쾌거에 대해서도 널리 알렸다.

 

특히, 2019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가 관람객과 기업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향연의 장이 될 것임을 강조하면서 공군 블랙이글스 축하비행, k-pop 콘서트, 드론공연 등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화려한 행사에 많이 참석 해 줄 것을 전했다.

 

군 관계자는 ‘2019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.’고 당부했다.

-1

함께하는
엑스포

주최
산업통상자원부 전라남도 영광군 KATECH자동차부품연구원 (사)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
주관
2019 영광 e-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
후원
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 환경부 우정사업본부 전남테크노파크 한국전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GIST광주 행정안전부 한국국토정보공사
TOP